나주CGV 이주의 상영작

엘리멘탈과 범죄도시3 롱런, 밀수 개봉

  • 입력 2023.07.27 16:52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인 6월 14일에 개봉해 한달 넘게 상영중인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여전히 관객을 모으고 있다. 물, 불, 공기, 흙 4개의 원소들이 살고 있는 도시에서 벌어지는 소동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디즈니 픽사의 놀라운 상상력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2일 개봉한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데드 레코닝 파트1이 여전히 상영중에 있다. 믿고 보는 배우 톰 크루즈가 잇따라 내한했고,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천만관객을 불러모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20일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명탐정코난-흑철의 어영이 1개관을 지키고 있다. 고정팬이 있을 정도로 팬층이 두터운 명탐정 코난이 FBI, CIA, 공안 경찰이 합세, 하이바라 아이와 함께 전 세계를 위험에 빠지게 할 절체절명의 오션 배틀 로열에 참여하는 이야기다.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마고로비가 주연을 맡은 바비가 상영중에 있다.

류승환 감독의 올 여름 기대작 밀수가 26일 개봉했다. 김혜수를 비롯해 조인성, 염정화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무장했다. 평화롭던 바닷가 마을 군천에 화학 공장이 들어서면서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은 해녀들이 먹고살기 위해 바다를 통한 밀수에 휩쓸려 들어가는 과정을 담았다.

19일 개봉한 호러물 인시디어스-빨간 문이 1개관에 걸려있고 범죄도시3도 여전히 상영중이다. 2029년 대한민국의 달 탐사선 우리호의 여정을 담은 기대작 더문은 8월 2일 개봉한다. 설경구를 비롯해 김희애 등이 출연하는 한국형 SF물로 올 여름 기대작으로 꼽힌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