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도서관, 하반기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AI자율주행, 떡제조기능사, 전통 국궁, 커피바리스타, 필라테스 등 40강좌

  • 입력 2023.08.18 17:00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나주도서관(관장 양창완)은 지역주민의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8월 29일부터 2023년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주요 강좌는 유아대상으로 코딩로봇, 요리 놀이터 등 4강좌, 학생대상으로 호기심 과학실험, 웹툰작가, AI 자율주행 등 9강좌, 주민대상으로 떡제조기능사, 굴착기기능사, 전통 국궁 배우기, 커피 바리스타, 챗GPT와 AI 활용 등 27강좌, 총 40강좌이다.

하반기 평생학습은 9월 11일부터 12월 9일까지 운영하고, 수강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njlib.jne.go.kr)에서 8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이며 스마트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하다. 또, 원활한 인터넷 수강 신청을 위해 학생 강좌와 주민 강좌의 접수 시작 시간을 달리 하였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 후 접수해야 한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며 강좌 운영 요일과 시간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기획과(☏330-6731)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은 이외에도 지역민 제안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컬러코디 디자인, 라탄공예 등 2개 강좌를 신설하여 운영한다.

양창완 관장은“이번 하반기에도 수요자 맞춤형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민의 다양한 학습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