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에너지연구원. 기업지원 성과교류회‘눈길’

첨단산업 수요맞춤형 기업지원으로 성장동력 육성과 성장 촉진
기업 성장 촉진을 위한 성과공유 및 네트워크 구축의 장 마련

  • 입력 2023.12.13 10:33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와 (재)녹색에너지연구원이 수행하는 첨단산업 미래 성장 동력 산업의 육성과 기업 성장 촉진을 위한 2023 전라남도 일자리 도약 혁신프로젝트 첨단산업 수요맞춤형 기업지원 성과교류회가 지난 12일 빛가람동 스페이스 쿼억에서 개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첨단산업 관련 산학연관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으며, 주요 내용으로는 ‘23년도 지원사업별 성과 발표 및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연계 전략 수립을 위한 특강과 함께 우수기업상 시상이 이뤄져 큰 호응을 얻었다.

우수기업상 수상은, 지원사업 수행실적을 바탕으로 평가위원회를 거쳐 ㈜한국공학기술연구원와 ㈜남원터보원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표창장 수여와 기업지원 통합 성과 공유 발표를 진행하였다.

이번 성과교류회는, 전남 에너지기업의 지원 정책 발굴을 위한 차년도 수요조사 및 애로사항을 공유하였으며, 행정안전부 사업인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과 연계할 수 있는 방안도 논의하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녹색에너지연구원 주동식 원장은,“내・외부 요인들로 인해 성과 도출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성과를 내준 기업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 동력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