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 우수 외부강사 표창

방과후학교 활성화 유공 강사 28명에 교육장 표창장 수여

  • 입력 2023.12.28 14:37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지난 12월 27일 대회의실에서 방과후학교 외부강사를 대상으로 방과후학교 활성화 유공 강사 교육장 표창장 수여식을 거행했다.

매년 방과후학교 업무담당 교사 등을 대상으로 한 방과후학교 활성화 유공 표창은 있어 왔지만 이번처럼 방과후학교 외부강사를 대상으로 한 표창은 처음이며, 방과후학교 외부강사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고 교육공동체에 대한 소속감을 높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수상한 28명의 방과후학교 외부강사들은 탁월한 학생지도 실적이 있거나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학부모의 만족도가 높아 방과후학교 활성화에 공이 있다고 학교장이 판단하여 추천한 강사들로 교육지원청 공적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됐다.

한 수상자는 “10년 넘게 방과후학교 강사로 활동했는데 이렇게 표창장을 받게 되니 그동안 학생지도에 쏟아부은 노력에 대한 보답처럼 느껴져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며, 앞으로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더 큰 열정을 갖고 임하겠다”고 말했다.

변정빈 교육장은 축하 인사말에서 “그동안 방과후교육활동 활성화에 애써주신 선생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학생·학부모가 만족하는 나주교육을 위해 선생님들이 한분 한분이 나도 교직원이라는 소속감과 사명감을 갖고 아이들을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