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철 사장, 에너지공대 교수 간담회 개최

커뮤니티 센터에서 대학의 비전 및 발전방안 의견 청취

  • 입력 2024.01.25 11:03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공대는 김동철 이사장과 함께 1월 24일 한국에너지공대 테슬라커뮤니티 센터에서 대학의 비전 및 연구방향과 에너지 분야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국에너지공대는 김동철 이사장과 함께 1월 24일 한국에너지공대 테슬라커뮤니티 센터에서 대학의 비전 및 연구방향과 에너지 분야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국에너지공대(KENTECH, 박진호 총장직무대행)는 1월 24일 한국에너지공대 테슬라 커뮤니티 센터에서 김동철 이사장과 함께 대학의 비전 및 연구방향과 에너지 분야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김동철 한국에너지공대 이사장, 박진호 한국에너지공대 총장직무대행, 전영진 한국에너지공대 감사, 문일주 한국전력공사 에너지생태계조성처장과 대학 교수 40여명이 참석하여 활발하게 발전방안에 대해 토론했다.

김동철 이사장은 대학 교원들과 함께 에너지 신산업과 신기술의 생태계 주도를 위한 대학과의 협력방안, 대학 발전을 위해 필요한 지원방안, 대학 내 활발한 창업환경 조성을 위한 한전과의 협력방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토론했다.

이어 김동철 사장은 “개교 3년 차를 맞이한 한국에너지공대가 개교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정부와 민간기업으로부터 290여건, 520여억원 규모의 연구과제를 수주하는 등 대학 발전에 노력해준 교수들의 노력에 감사하며, 최고의 연구환경과 면학 분위기 조성에 있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히며, “한국에너지공대가 혁신적 국가의 에너지 신산업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전략과 방법을 함께 고민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