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도시 프로젝트 세부공약 발표

시·군민과의 인터뷰를 통해 현장 소통형 사회복지 공약 완성
아동, 어르신 대상 0세부터 100세까지 생애주기별 돌봄 정책
장애인 이동권 보장 실현, 여성이 살고 싶은 삶터 만들기

  • 입력 2024.02.08 09:55
  • 기자명 나주신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금주 예비후보가 ‘내 삶을 책임지는 도시 프로젝트’ 세부 공약을 발표했다.

손금주 예비후보는 ‘내 삶을 책임지는 도시 프로젝트’ 공약 실현을 위해 ▲0세부터 100세까지 생애주기별 돌봄 정책 ▲청년의 삶과 권리 보장 실현 ▲장애인 이동권 보장 실현 ▲여성이 살고 싶은 삶터 만들기 등을 공약했다.

손 예비후보는 사회복지 세부 공약을 위해 지난 2월 3일부터 4일까지 나주시민, 화순군민 대상 사회복지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는 나주시, 화순군 거주자로 “체감하는 사회복지 정책 10점 만점 중에 점수를 준다면?”, “지금 꼭 필요한 사회복지 정책” 등의 질문으로 현장에서 시·군민의 의견을 청취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사회복지 공약을 위한 시·군민 인터뷰 진행 사진
▲사회복지 공약을 위한 시·군민 인터뷰 진행 사진

손 예비후보는 “내 삶을 책임지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현장 의견 기반 공약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공약과 더불어 시·군민을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깊이 경청하고 실행에 옮기는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손 예비후보는 앞서 손금주의 RESET 공약 발표를 통해 “농촌살리기 10년 프로젝트, 대한민국 탄소중립 에너지 정책 수도 프로젝트, 내 삶을 책임지는 도시 프로젝트, 영산강 생태 국가정원 프로젝트, 주력산업 에너지/바이오메디컬/농업 고도화 프로젝트” 등 5가지의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나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