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붕어민박

호수가 펼쳐진 청정지대로의 여행

  • 입력 2007.03.02 17:12
  • 기자명 취재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저희 민박집은 금붕어 양식장을 운영하는 색다른 민박집입니다.
집안에 각종 금붕어 수족관이 있어서 숙박하시면서 희귀한 금붕어와 수생식물을 감살하실 수 있으며 금붕어는 저렴한 가격부터 희귀종 고급 금붕어 등 120여종을 양식하고 있는 곳 입니다.
민박집에서 나주호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바로 옆에는 산림욕장이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2층의 객실에서 아름다운 나주호의 전경과 해돋이를 감상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민박집은 바로 호수가에 접해 있으며 수려한 자연경관과, 자연학습장, 체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500걸음만 걸으면 나주호 산림욕장에 도착하여 산책로와 운동시설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쉼터로는 안성맞춤입니다. 주변에 불회사, 운주사, 운흥사, 녹아원, 도곡온천 등 관광지가 많이 있어 연계관광도 가능한 곳 입니다.
처음 민박을 운영하게 된 동기는 금붕어 체험학습장을 운영하는 과정중에 체험학습장을 관람하러온  고객들이 "이렇게 경치좋고, 특색있는 체험시설을 운영하는 곳에서 민박을 하면 어떨까" 하는 이야기를 듣고 민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민박을 시작하면서 전라남도와 나주시에서 시행하는 민박 개보수 자금을 지원받아서 시설보수를 하여 객실마다 개별화장실을 설치하였죠.

신기한 금붕어 세계 여행하기
나주호를 중심으로 하는 빼어난 자연환경, 그리고 저희 민박에서만 관람할 수 있는 600~700백평의 규모에 120여종에 달하는 독특한 금붕어 체험장등이 밑바탕이 되어 한번 찾아온 고객들이 주위분들에게 추천하여 해마다 찾아오신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남도민박 홈페이지 내에 개별홈페이지를 제작 개설하여 홍보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해마다 고객들이 증가하여 올해는 2200백만원의 민박 소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역마다 독특한 체험거리, 특색이 있는 민박 마을이나 민박집을 남도민박의 지역 특화 브랜드로 집중 육성하여 남도민박이 한껏 발돋움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민박길잡이 >
주소 :
전남 나주시 다도면 판촌리 1208-1
문의 : (061) 337-8859, 011-620-8859
객실정보 : 3~4인실(2개) : 10만원
예약계좌 : 농협 637035-52-048794 (최다식)
주변관광지 : 나주호, 산림욕장, 골드레이크, 불회사, 운흥사
찾아가는길 : 호남고속도로 → 서광주IC·비아IC → 국도13호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