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향한 변화 바람이 분다”

▶ 시, COP 액선러닝 경진대회 준비

  • 입력 2007.04.21 14:31
  • 기자명 마스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는 작년 2006년 12월부터 시 내부 공무원을 대상으로 5개월간 자율적으로 추진해온 학습동아리(COP-Community of Practice) 연구결과의 보고회인 2007년 학습동아리 경진대회를 오는 4월 30일 시청 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시 공무원들 간에 자율적 학습동기를 부여하고자 추진된 학습동아리 액션러닝은 학습을 통해 함께하는 실천의 힘을 보여주며 시 내외부에 적잖은 변화와 혁신을 불러 일으켰다고 전했다.

또한 2007년 학습동아리 경진대회에 앞서 시 관계자는 진정한 혁신은 부단한 학습과 실천으로 가치경쟁력을 높여 나가는 것이라고 전하면서 시 내부에 신선하고 활기찬 변화의 바람이 점차로 확대되어 갈 것이라고 내다 봤다.

한편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학습연구 참여자 혁신마일리지 부여, 우수팀 국내외 연수지원, 그리고 시장 표창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질 전망이다.

경진대회 참가팀은 고객만족팀(유문갑)의 아름다운 방송활동을 통한 내부고객만족, 그린투어리즘팀(주경천)의 도·농교류 마을체험프로그램개발, 네모누리팀(윤여정)의 혁신도시 개발지역의 변모과정 사진 및 영상기록, 신나는 보고서 마법사팀(신학진)의 쉽고 빠르고 세련된 각종보고서 작성 샘플개발, 하나되기팀(윤지향)의 하나되는 다문화가정 만들기, 행복NaJu팀(이재승)의 통합적 사회복지 안전지킴이 활성화 방안, The Solar Mania팀(최정실)의 신재생에너지 지역적 도입방안 등이다.                 


/김요안 기자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